top of page
검색

진로 체험 활동(목공예) - 독서대 만들기

최종 수정일: 2020년 8월 12일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예술진흥회입니다.


이번에는 남구에 있는 중학교 학생들과 함께 '독서대 만들기'체험이 진행 되었습니다.


도서관이나 독서실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독서대를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평범한 독서대보다 자신이 만들어서 더 애착이 가는 독서대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나의 정성과 노력을 담아 예쁜 독서대를 만들면 공부가 더 잘 되지 않을까요??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을 들은 후 학생들은자신이 선호하는 색깔의 페인트를 선택하여 원목에 스펀지를 이용하여 꼼꼼하게 색을 칠해줍니다.


완성된 작품을 보니 우리 학생들은 모두 예술에 소질이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색깔을 사용하여 독서대에 자신만의 그림이나 글을 적어 모든 학생들이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답니다


학교 수업으로 우리 학생들이 직접 독서대를 만들기도 하지만 학부모 동아리에서 재능기부 형식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기부해 주시는 학부모 동아리도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공부 열심히 하길 바라면서 독서대를 만드시는 부모님의 마음을 아이들도 언젠가는 알아주겠죠?


책을 많이 읽으면 읽으수록 마음도 넓어지고 세상을 보는 눈도 넓어진다고 합니다.


새해가 다가오는 지금 2020년 신년 계획으로 '한달에 책 한권씩 읽기' 도전해 보시는거 어떠세요?


책과 친밀도를 높일 수 있고 책을 보는데 일정한 거리와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독서대 하나 만들어보세요.


저희 한국예술진흥회는 학생, 선생님 그리고 부모님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체 수업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사항이나(전화 희망 시간 포함)을 적어주시거나 저희 기관으로 직접 전화 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문의>

전화 062.521.3372

카카오톡 @kapa3372




조회수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