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체험 활동(천연공예) - 모기퇴치제 만들기

최종 수정일: 2020년 7월 31일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예술진흥회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천연공예 중 하나인 모기퇴치제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날씨가 벌써부터 더워지고 있는데 여름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는 모기는 우리 일상에서 정말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한국예술진흥회와 함께 만든 모기퇴치제 하나라면 올 여름 모기에 물리지 않고 지낼 수 있답니다!!!!

마트나 약국에서 판매하는 모기퇴치제도 물론 훌륭한 제품들이고 뛰어난 효과를 보이겠지만 사실 어떤 약품이 들어가있는지는 내가 제대로 알 수 없고 만드는 과정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조금 꺼려지지 않으신가요?


특히 우리 집에 신생아가 있다면 더더욱 사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기관에서 만드는 모기퇴치제는 천연에서 나오는 재료들로 만들기 때문에 건강에 해롭지 않아요~


또한 피톤치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편백수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친환경적이기도 하죠.


다만, 편백수액은 모기나 벌레를 죽이는 것이 아니고 못오게 하는 천연퇴치제라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천연퇴치제 하나만 뿌려도 벌레가 제 몸에 오지 않으니 독한 살충제보다는 천연퇴치제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단순 벌레를 퇴치하기 위함이 아닌 집안 곳곳에 뿌려두면 공기청정 효과도 있고 집안공기가 깔끔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몸에 해로운 독성성분도 없고 우리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모기 퇴치제 함께 만들어 보시지 않을래요?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 단체 수업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사항이나(전화 희망 시간 포함)을 적어주시거나 저희 기관으로 직접 연락 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문의> 전화 062.521.3372 카카오톡 @kapa3372


조회수 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