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체험 활동(힐링원예) - '틸란드시아' 액자 만들기

최종 수정일: 2020년 8월 12일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예술진흥회입니다.


어제와 오늘 두팀으로 나눠서 진행 되었던 수강생분들과 함께 힐링원예 "틸란드시아"를 활용하여 액자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틸란드시아"는 일상 속 유해물질을 제거 해 준다고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황사 등 공기질이 좋지 않다 보니 공기정화식물에 많이 관심을 보이실 것 같아요~


힐링원예체험 활동은 긍정정서로 회복탄력성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수강생분들의 강점을 발견하여 자신의 삶에 스스로 동기부여 할 수 있도록 돕는 체험입니다.



준비 된 나무 판에 철사를 이용하여 "틸란드시아"를 고정 시켜주고 액자로 활용하기 좋게 걸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구조를 잡고, 원하는 문구나 좌우명을 캘리그라피로 예쁘게 적어 준 후 "틸란드시아"를 넣어주면 완성 되는 작품입니다.


수강생분들 모두 손재주가 좋아 금세 멋진 "틸란드시아 액자"를 완성해주셨습니다~


물을 주어 식물을 가꾸어 내듯 천천히 내안의 건강한 마음을 찾아 보세요!!!


저희 한국예술진흥회에서는 사람들의 마음 회복과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합니다.

꽃과 식물을 매개체로 대상자가 긍정적인 사고로 생각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합니다.


한국예술진흥회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단체 수업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사항이나 (전화 희망 시간 포함)을 적어주시거나 저희 기관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내용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및 문의>

전화 : 062-521-3372

카카오톡 : @kapa3372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