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체험활동(가죽공예) - 목걸이 카드지갑 만들기

최종 수정일: 2020년 7월 31일

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예술진흥회입니다.


오늘은 다인협동조합에서 온 장애인분들이 저희 기관에 방문해주셔서 '목걸이 카드 지갑'을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장애인 공예체험은 신체적, 정신적, 심리적 상태를 향상시키며 공예활동을 통하여 협동심과 신체적 힘을 기르게 되고 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을 보며 자신감과 자존감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십니다.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따라오기만 하면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목걸이 카드 지갑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섬세한 작업을 요구하기 때문에 강사님 설명을 정말 잘 따라와 주셔야 합니다~


가끔 보면 염색약을 가죽에 때밀듯이 염색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럼 제품의 퀄리티도 떨어질 뿐만 아니라 보기에도 너무 안예뻐요~


염색을 하실때는 팔과 팔목에 최대한 힘을 빼고 여러번 왕복하면서 염색해주셔야 색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가죽은 염색약을 빠르게 흡수하기 때문에 이때 힘을 빼지 않고 염색해버리시면 얼룩덜룩한 자국이 남아 항상 주의해 주셔야 해요!!!


앞으로 다인협동조합에서 온 장애인분들과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예 체험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저희 한국예술진흥회에서는 장기교육을 원하시는 기관에 맞춰 상호 협의를 통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만들어드립니다.


* 단체 수업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사항(상담 희망 시간 포함)을 적어주시거나 저희 기관으로 직접 전화 주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및 문의>

전화 062.521.3372

카카오톡 @kapa3372




조회수 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